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가장 좋은 방법

2020. 6. 14. 05:40카테고리 없음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가장 좋은 방법



나쁜 일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할 때 일어날 수 있다.


소홀함으로 가정과 가족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이 기사를 읽고 가정 보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새 집을 살 때는 항상 자물쇠를 바꿔 놓아라.


이전 소유주나 세입자가 열쇠를 여러 장 복사했을 수도 있다.


집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되도록 자물쇠 수리공의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열쇠가 분실되면 너도 이렇게 해야 해.




예비 키를 숨기기로 결정한 곳에 대해 현명하게 대처하십시오.


그것을 도마트 밑에 숨기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그곳을 볼 것이다.


예비 열쇠를 숨기기 좋은 한 곳은 낯선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지 않는 개의 옷깃에 있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특정 가정 보안 회사에 관한 조언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에게 말할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 둘 다 가지고 있을 것이고, 그 논평들은 당신이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귀 기울이는 시간을 조금 갖는 것이 가정 보안에 관한 한 훨씬 더 나은 의사 결정자가 될 수 있다.




가정 보호 계획에 대해서는 현지 사법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귀중품에 식별 코드를 새기는 것, 가정 검사 및 가정 보안에 대한 조언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 지역의 경찰과 얘기해서 이런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차고가 있다면 여분의 수납공간보다는 차용으로 꼭 쓰세요.


당신의 차를 집에 보관하는 것은 침입자들이 차를 파손하거나 훔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차가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은 언제 집을 비울 것 같은지를 결정하려는 도둑들의 시도를 좌절시키는 데에도 좋다.




만약 여러분이 스카이라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집의 안전을 보장할 때 그것들을 소홀히 하지 말아라.


스카이라이트는 어떤 집에나 훌륭한 추가물이지만, 침입자들이 이용하는 약한 장소인 경향이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한 스카이라이트가 내구성이 있고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




현관문 틀에 있는 썩은 나무를 반드시 교체하십시오.


썩은 나무는 쉽게 제거할 수 있어 도둑이 당신의 집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집을 튼튼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썩어가는 나무를 즉시 신선한 나무로 교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사할 집이 새 집이 아니라면, 당신은 모든 문의 자물쇠를 교체해야 한다.


이전 점유자가 키를 포기했을 수도 있지만, 복사본이 외부에 있을 수 있다.


자물쇠를 직접 구입하여 설치하면 본인만 열쇠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올 보안 회사 회원의 약속을 잡았으면, 먼저 신분증을 보여달라고 부탁하라.


잠재적인 도둑들이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회사의 대표로서 자신을 내세우는 것은 쉽다.


이것은 당신의 집과 그 내용물에 직접적인 위협이 되므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잠재적인 위험을 피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집에 추가적인 보호막을 추가하는 비교적 저렴한 방법 중 하나는 집 외부를 위해 동작 센서 조명을 설치하는 것이다.


밤에는 불빛으로 집안 곳곳이 환하게 밝혀지지만, 보안에 도움이 되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움직임 감지기를 올바른 지점에 배치한다면 침입자들은 당신의 집에 몰래 들어갈 수 없을 것이다.




범죄 행위를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언제 집이 표적이 되었는지 결코 알 수 없다.


가족과 소지품 확보를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 충고를 명심하여 도둑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