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의 요령

2020. 6. 14. 05:41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의 요령



상업용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매도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모아보면 초보자가 등장하기에 완벽한 출발점이 된다.


다음의 조언은 초보 투자자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에서 시작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그 재산의 수많은 고급 사진을 찍어야 한다.


사진에 벽의 구멍, 손상되거나 더러운 카펫 등 장치에 있는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동산 시장을 들여다볼 때는 차분하고 인내심을 발휘하라.


투자 결정을 성급하게 내리지 마라.


재산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때 당신은 곧 후회할지도 모른다.


인내심을 가져라.


완벽한 성질이 실현되려면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검색하라.


이러한 일반적인 이익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세계에 처음 와본 사람인지 아니면 투자로 경력을 쌓은 사람인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학습은 진행 중인 과정이며, 당신은 결코 충분히 알 수 없다.




유사한 부동산이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의 가격을 정하기 전에 팔린 지역 가격을 조사하라.


다른 변수들은 로트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을 임대할 것이라면, 그것들은 항상 거주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아직 빈 공간이 있으면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없는 둘 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왜 그런지 생각해보고, 일어날 수 있는 어떤 문제라도 해결하라.




상업용 숙박업소에서 전기 및 기타 유틸리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독특한 유틸리티 욕구를 가질 수 있지만, 적어도 전기, 하수, 수도, 그리고 아마도 가스를 위한 연결고리를 필요로 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차계약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가능한 한, 채무 불이행의 사건으로 생각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낮추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임차인이 임대차계약에서 채무불이행을 당할 가능성이 낮아진다.


이런 일이 일어나기 싫은 거야.




둘 이상의 숙박업소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관광지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반드시 구하십시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제안 응답을 수락하되, 더 진행하기 전에 관련된 모든 부동산 소유자에게 통지하십시오.


그날 다른 속성들도 보고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그것은 더 나은 거래로 이어질 수도 있다.




상업용 부동산은 제공할 중개인이 많다.


일부 중개업자는 세입자만을 대표하고 풀서비스 중개업자는 집주인과 세입자와 함께 일하게 된다.


세입자만 상대하는 중개인을 고용하면 형편이 나아질지 모르니 경험이 풍부하다.




부동산이 위치한 토지 조건과 환경을 조사한다.


책임은 네 발에 있기 때문에 청소해야 할 환경 쓰레기가 있다면 네가 해야 할 일이다.


홍수가 나기 쉬운 지역에서 부동산을 사는 것을 고려 중이십니까? 그 길을 계속 가기 전에 길고 열심히 생각해라.


부동산이 위치한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환경 평가 기관과 대화하십시오.




환경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부동산 소유자가 다루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환경 문제 중 하나는 유해 폐기물 처리다.


폐기물을 제대로 제거하지 못하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책임이 있다.


당신이 문제를 일으킨 사람이든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것을 고치는 사람이어야 한다.




당신의 관심사가 상업용 부동산의 구입, 판매, 투자와 무관하게, 이 글의 조언을 따르는 것은 시작하거나 자기 자신을 가장 앞서 나가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특별히 선정된 팁을 따라가다 보면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파는 기술을 연습할 수 있고, 진정한 프로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