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

2020. 6. 14. 05:42카테고리 없음


암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



학교에서 보내는 세월은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준다.


지식은 어떤 일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암 진단도 마찬가지다.


질병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어떤 암이라도 조기 발견을 통해 극복할 수 있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문제를 감지할 수 있도록 선별 검사에 부지런히 임하십시오.


월별 자가검사는 유방암이나 고환암의 초기 징후를 발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하지만, 식이요법과 운동 또한 대부분의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증명된다.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하루에 최소 30분 이상 운동을 하여 암을 예방하고 생활을 개선한다.




담배를 피우는 암 환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그만두기로 약속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암 진단을 받았기 때문에 구제를 할 수 없고 따라서 담배를 끊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담배에는 발암물질이 들어 있어 완치될 가능성이 전혀 없다.




야채와 과일들이 오염될 수 있으니 네가 사는 것을 보아라.


살충제는 벌레의 침입을 막기 위해 사용되지만 박테리아는 비료나 다른 종류의 오염과 같은 자연적인 원천에서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기 전에, 농약 잔류물을 반드시 씻어내십시오.


순한 세제와 따뜻한 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살충제를 피하기 위해 유기농 농산물을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대장암과 같은 특정 형태의 암의 징후를 알고, 조기에 발견하기를 바란다면 유의해야 한다.


대장암의 증상 중 일부는 피가 흐르거나 가느다란 변과 위경련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증상들 중 어떤 것이 있다면, 특히 여러분이 뚜렷한 이유 없이 살을 빼고 있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증상을 표시할 경우 반드시 체크아웃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대장암에 걸릴 확률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한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건강하며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질병을 피할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을 생활에서 중요한 우선순위로 삼아라.




유방암 검진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몇 분만 있으면 끝날 겁니다.


상영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편함이 당신의 가슴과 심지어 당신의 목숨까지도 아낄 수 있는 것으로부터 당신을 흔들지 않도록 하라.




탄산음료처럼 고칼로리 고당도 음료를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바로 버리십시오.


과도한 파운드는 단순한 탄수화물은 물론 높은 칼로리 때문에 발생하는데, 이 불필요한 무게는 잠재적 종양의 번식지라고 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당신의 삶에는 이제 당신의 얼굴을 응시할 것들이 있고, 인정받을 필요가 있다.


앞으로 전개될 전투에 대비하라.




자신의 치료에 더 적극적으로 임할수록, 당신의 보살핌을 더 잘 옹호하게 될 것이다.


반드시 그 상황에 있도록 해라.


결국엔 더 나빠질 거야



당신과 의사 소통이 안 되는 의사에게 자꾸 가지 마라.


질문이 올라오면 대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우려는 즉시 해결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뒤뜰에 2005년 이전에 지어진 데크나 나무로 만든 놀이 세트가 있다면, 그것을 밀봉하라.


나무로 만든 이 물건들 중에는 비소 농약이 많이 들어 있다.


이것들을 봉합하면 암을 유발하는 잠재적인 약물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어떤 증상이 암의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장 위험에 처했을 때 주의하라.


암의 징후와 증상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이러한 신호를 식별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많아질 것이다.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고 스스로 교육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적절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예방하려는 것이든 제거하려는 것이든 암에 걸린 학생이 되어야 한다.